무방 홀로스탠딩 개런티즈 서비스로 통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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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세보증 새로운 기준

개런티즈가 만들어 갑니다.

한국임대보증의 개런티즈는 모든 월세 임대차 계약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월세보증 새로운 기준

개런티즈가 만들어 갑니다.

개런티즈 서비스는 모든 월세 임대차 계약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수수료 

  • 고객님이 월세 임대차 계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물건의 한 달 치의 임대료(월차임 금액+ 고정 관리비) 와 동일한 금액이 서비스 이용 요금이며 서비스 이용 요금은 12개월 무이자 분납으로 지불 가능 합니다.

서비스 수수료 납부 시점

  • 임대차 계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개런티즈 계약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개런티즈 계약은 전자계약으로 진행됩니다. 고객님은 개런티즈 계약서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 후 서명 완료 된 시점에 서비스 수수료(분납의 경우 1개월 분)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 수수료 납부가 완료되지 않을 시 임대차 계약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개런티즈 심사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지를 확인 하는 절차 입니다. 

고객님이 작성해준 내용을 토대로 평가를 진행하여 월세 납부 능력을 검증합니다.

심사를 통과한 임차인은 개런티즈 서비스를 이용하여 보증금 조정, 임대인에 대한 월세 지급 보장 외 다양한 혜택을 통한 임대차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월세 임대차 계약 환경을 조성하고 임차인과 임대인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이용불가" 결과가 나온 경우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1. 고객님이 기재하여 신청하신 내용 중 숫자 및 내용에 오입력 이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입력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 후 개런티즈 고객센터에 연락 주십시오.

기타 문의 사항 및 자세한 절차와 조건은 개런티즈 서비스의 운영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해당 서비스의 안내 및 문의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개런티즈 고객센터( 02-6933-0099) 로 문의 바랍니다.

개런티즈 서비스 이용 중 고객님이 월세를 납부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개런티즈 서비스는 임대인에게 지속적으로 월세를 지불하며 이 행위를 대위변제라고 합니다.

개런티즈 서비스를 통해 대위변제를 이용할  경우 지연 손해금 및  갱신에 대한 불이익 으로 인한 고객님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월세 체납이 발생할 경우 개런티즈 고객센터( 02-6933-0099) 로 연락 주십시오.

임대차계약 만료, 또는 중도 퇴실 경우 임차인이 임대차 계약기간 동안 사용한 대상 목적물에 대한 훼손 및 파손을 체크하여 계약 전 상태로 돌려놓는 행위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임대인과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서 아래의 내용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1. 입주 전 또는 입주할 때 훼손 또는 파손된 부분이 있는지 꼼꼼히 살펴 주세요. 발견된 부위는 사진촬영을 통한 증거 확보를 권장합니다.
  2. 만약 문제가 발견되면 임대인에게 전달하여 수리를 받아주세요.(수리조치 없는 가벼운 하자의 경우 임대인과의 합의 내용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3. 거주 기간 중 파손, 훼손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고 임대차 계약서에 기재되어 있는 금지 조항을 지켜주세요.
  4. 퇴실이 확정되면 임대인에게 방을 보여주기 전 가벼운 훼손,파손의 경우 개인적으로 미리 수리해 주세요. 도배장판 등 큰 훼손이나 파손은 개인 임시 조치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법 제374조에 따라 임차인은 임대차계약 기간 동안 임차주택을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로 보존해야 합니다.

개런티즈 서비스 갱신 계약 절차

  1. 서비스 갱신을 원하시는 경우 임대차 계약 만료일로부터 3개월 전까지(임대차계약에 따라 상이함) 개런티즈에 갱신을 요청해 주십시오.
  2. 갱신 계약을 위한 갱신 심사를 진행합니다.
  3. 갱신 심사는 임차인의 월세 납부내역을 평가하여 갱신 가능 여부를 판단합니다.
  4. 갱신 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갱신 승인 또는 거절 여부를 결정합니다.
  5. 갱신이 승인되면 임차인은 갱신 수수료 결제 후 지속적인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개런티즈 갱신 계약은 임차인의 월세 납부 이력과 갱신심사 결과를 고려하여 진행되며, 정확한 절차와 비용은 개런티즈의 운영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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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재화․서비스 공급완료 및 요금결제․정산 완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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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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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자 전기통신일시, 개시․종료 시간, 상대방 가입자 번호, 사용도수, 발신기지국 위치추적자료 : 1년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 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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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예) 신용카드 발급계약에 따른 거래기간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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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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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개인정보의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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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 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OOO
직책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OOO 팀
담당자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OOO
담당자 : OOO
연락처 : <전화번호>, <이메일>, <팩스번호>

제12조(권익침해 구제 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 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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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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